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맛집

오키나와 맛집-아게 카레빵집Antoshimo

점점 추위도 찾아오고 있어 따뜻한 것이 떙기는 시즌. 그래서인지 요즘, 더 자주 이곳을 찾는다.

이곳은, 가게가 크지 않고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지 않지만, 현지인들에게는 꽤 유명한 카레빵집이다. 


나하에 위치한, 아게 카레빵집Antoshimo


아게 카레빵집 입구에는, 2~3대 정도 주차도 가능하고.

58도선 근처인지라, 중부나 남부로 이동시 들러도 좋은 위치다.



아게빵은, 요렇게 5종류가 있다.

A 빵 ... 떡이 들어간 팥빵

C 빵 ... 고기가 굴찍하게 들어간 카레 빵

B 빵 ... 떡&고구마

G 빵 ... 떡&검은 깨,일본식 팥고물

O 빵 ... 성인 카레 빵 (카레와 재료가 듬뿍 들어간 약간 매운 맛의 카레)


이중에서, 나는 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O > C > B 빵 위주로 구입을 한다.

카레빵을 갓 구워내면, 낱개씩 종이 봉지에 넣어서 주기에, 사람들에게 하나씩 나눠주기도, 먹기도 편하다. 

고객을 위한 새심한 배려가 아니겠는가.^ㅡ^


달랑달랑 들고오며 한컷!


Antoshimo 아게빵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카레와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 있는게 특징이다.

겉에 하얗게 뭔가 붙어 있는 것은 설탕이 아니고, 알갱이 큰 튀김가루(?) 같은데, 깨물었을때 바삭하게 느끼게 한다.

빵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 아게빵은 한번 먹어본 순간 반해버려 지금까지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곳이다.



그리고, 아게빵을 5개 이상 주문하면 할인(1개당 165엔→150엔)도 되니, 외국인 노동자인 나에게는 얼마나 고마운지...ㅋ 보통 야근할때 다른 분들과 같이 먹으려고 10개정도씩 구입하는데, 그래서인지 점원중 남자분 한명에게 얼굴이 좀 알려져서 서비스로 1~2개 더 챙겨주실 때가 있다.이또한 너무 감사하여 한마디 건내고 싶다.............땡~큐~


아게 카레빵집 Antoshimo 본점 위치는, 나하 마에지마(Naha Maejima) 인데, 나하 토마린 항(Naha Tomari Port) 맞은편 골목쪽이라, 구글 맵을 찍고 이동하는게 찾기 쉽다.



あげぱん工房アントシモ

〒900-0016 沖縄県那覇市前島2丁目17−2 (Okinawa Prefecture, Naha, Maejima, 2 Chome−17−2)

Tel. +81 98-861-2087


참고로, 아게 카레빵집 Antoshimo는, 테이블이 없기 때문에 포장만 가능하고,

18:30 이후부터는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보다는 좀 빠른 시간대 가길 추천한다.


이제는 오키나와도 제법 추워졌다.

중・북부 이동 시 중간에 들러, 따뜻한 "아게 카레빵"하나 물고,이동해 보는 것은 어떨까...

(참고가 되셨으면 "공감❤" 버튼도 꾹~ 눌러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