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라유(ちゅらーゆ,Chula-u)'온천은 내가 자주 다니는 곳이기도 하지만,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온천이기도 하다. 일본 여행 중, 온천을 하는 것도 하나의 관광 코스가 되어 버렸기에, 비록 더운 지역의 오키나와이지만 이곳에서도 온천을 찾는 이들이 많다.



[챠탄(北谷)에 있는 온천:'Terme VILLA 츄라유(Chula-U)'온천보러가기]


광광명소로 알려진 '츄라유(ちゅらーゆ,Chula-u)'온천 이용시 가격과 Tip에 대해 살~짝 공유하고자 한다.

 


■'츄라유(ちゅらーゆ,Chula-u)' 가격표 (※타올,수영복 : 유료 대여 가능)


챠탄, 즉 아메리칸 빌리지에 위치한 '츄라유(ちゅらーゆ,Chula-u)' 온천은, 실내 온천과 실외 풀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지루함 없이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전체적인 일본 물가를 생각하면, 1000~1300엔(성인기준) 대는 개인적으로는 매우 저렴하다고 느낀다.


하지만! 가족단위나 단체 이용 시, 비싸다고 느낄수 있기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 이용시 Tip!

오키나와 주민들 중, '츄라유(ちゅらーゆ,Chula-u)'온천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 요금을 그대로 내지 않는다.물론 나도 마찬가지다. 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


'츄라유(ちゅらーゆ)' 온천에는, 10회 이용권인 '회수권(回数券)'을 묶어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수권은 7,500엔(10장묶음)으로, 1년간 사용이 가능하여, 자주 이용하는 고객은 회수권이 유리하다. 

또한, 시간의 제약없이 언제나 이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목욕타올과 수건도 무료로 대여해 주기에 일석이조! 

회수권 판매에 대해 외부에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여러명이서 여행을 왔거나, 여행중 온천을 자주 이용할 생각이라면, 가격 계산을 해보고 회수권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회수권 주세요'  일본어 발음回数券をください。 (카이스우켄 쿠다사이~)

당당하게 말하고 저렴하게 이용하자!



이외에도, '츄라유(ちゅらーゆ)' 온천에는 특정일에 할인율이 적용되는 날이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날은 거의 반값에 입장이 가능하니, 온천 방문전 참고하여 여행 경비를 계산해 보는 것도 좋겠다.

'츄라유(ちゅらーゆ)' 온천 정보

・매주 목요일(공휴일 제외):여성의 날로 할인(타올 포함, 1,000엔)

・매월 22일 부부의 날 : 부부2명 (타올 불포함, 2명가격 평일 1,000엔, 주말 1,500엔

・매월 26일 목욕의 날 (타올 불포함)


나는 언제나 회수권을 이용하기 때문에, 할인율이 적용되는 날에 가도 특별히 좋은건 없다.-_-;
계산 하자면, 쿠폰 1개당 750엔으로, 목욕타올과 수건은 무료로 받기 때문에 언제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단 한번도 할인율이 적용된 날에 맞추어 간적이 없다.
그래도 늘 저렴하게 온천을 이용하고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는 곳중 한곳이다.

오키나와에서 남부, 중부, 북부를 모두 돌고 쉬어가는 곳으로 이용하면 좋은 곳인것 같아 추천해 본다.


[오키나와 온천:우라소에 노 유(浦添の湯, urasoenoyu) 보러가기]


Terme VILLA ちゅらーゆ (Terme VILLA Chula-U)

〒904-0115 沖縄県中頭郡北谷町字美浜2番地

(〒904-0115 Okinawa Prefecture, Nakagami District, Chatan, Mihama, 2 Chome)

Tel. 098-926-2611

("공감❤" 버튼도 꾹~ 눌러주시는 센스~)

Posted by Danbio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