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명물(일본 핫아이템)

일본 흡연자에게 인기'kamry전자담배'

신년이 다가오면 새해 목표로 금연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인지... 요즘 "kamry 전자담배"가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지인도 추천을 하여 구입하게 됬다.

아빠 선물용으로 한국에 들고 들어갈거라, 이상이 있는지 체크를 시작했다!


<리퀴드(액체, liquid)>


요즘 온라인 상에서 "kamry 전자담배"를 구입하면, 리퀴드(liquid : 전자담배에 넣는 액체)를 덤으로 준다.

그런데,사이트에 보이는 내가 골랐던 '리퀴드(liquid)'가 아니다. 같은 종류가 여러게 오기도 했고...

슬쩍 맘은 상했는데 곧 한국 갈 예정이라 시간이 없어서 이대로 패....스....ㅡ_-; 


<전자 담배 세트>



전자 충전기와, 전자담배 백, 전저 담배도 모두 들어 있는것 확인 완료~!



참고로, 'kamry 전자담배'는 일본제품이 아니지만, 콘센트 플러그는 일본에 맞추어져 있다. 하지만, 100~240V 를 사용 가능하니 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콘센트 플러그가 11자 형(?)이라, 한국 사용시, 돼지코를 껴서 사용해야 한다.



전자 담배와 설명서도 모두 들어 있는데, 아빠가 일본어를 모르시니 설명서를 만들어서 드려야 할것 같다.(๑′∀ ‵๑)

<참고 이미지- 락텐 사이트>


새해가 되면, 흡연자들은 '언제부터 금연해야지' 라는 말을 자주 하는데, 담배를 끊기가 꽤 어렵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담배를 끊으면 독한사람이라고도 한다.


지인은 전자 담배를 구입한지 2주정도 됬는데, 반갑이상을 피우던 사람이 하루에 2-3개정도밖에 안핀다고 한다. 그리고, 전자 담배를 피우면, 일반 담배처럼 연기와 비슷한 맛도 나서, 집안에서도 피울 수 있다며...아주 좋아한다.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 수 있지만, 지금 일본에서는 흡연자들 안에서 유행을 타고 있기도 하고, 지인의 아낌없는(?) 추천으로 속는샘치고 사봤다. 내년에는  아빠가 조금이라도 담배를 줄이실 수 있다면.. 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아빠가 잘 써주시길 기대해 본다.(^ω^)a

(참고가 되셨으면 "공감❤" 버튼도 꾹~ 눌러주시는 센스~)